달랏 마사지 무조건 여기 가세요 HUONG GIANG SPA 흥지앙 스파 : 네이버 블로그

달랏 마사지 무조건 여기 가세요 HUONG GIANG SPA 흥지앙 스파 : 네이버 블로그

달랏 마사지 무조건 여기 가세요 HUONG GIANG SPA 흥지앙 스파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그런데 메타스파는 라임과 레몬글라스 뿐 아니라 장미 꽃잎까지 뿌려주고 소금으로 스크럽도 해주고 발뒤꿈치 각질 제거까지 해주니 제가 알고 있던 호이안 올드타운 마사지와는 차원이 다르더라고요. 요즘은 베트남 우기라 많이 덥지 않다 하더라도 낮에 사진 찍고 돌아다니다 보면 후덥지근하고 지치기 마련이에요. 그럴 땐 괜찮은 호이안 마사지 숍 찾아 마사지 받으며 쉬어가면 딱이에요. 마사지 받고 나오면 어둑어둑 해가 질쯤에 야경 보고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코스 딱 좋습니다. "누구나 특별 대접을 받고 싶어하지 않나. 연예인들은 워낙 DC에 익숙한 사람들이라 깎아달라고 요구하기 전에 10~20만원은 제외해 계산서를 올린다." 게다가 온천여행의 재미는 또 삶은 달걀 먹기 아니겠어요?


한 업체에 주구 장창 다니다 보면 가끔 벌어지는 일이기도 하지만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신 사장님! 길어야 4박 또는 5박 하시는 걸 텐데, 그런 일은 확률적으로 거의 없다고 보셔야 합니다. 그렇기에 하노이 마사지 붐붐 찾아서 이상한 로컬 업체 다니시면서 허벅지로 손 올라오면 이때다 싶어 신체접촉 시도하시다가 한방에 골로 가는 수 있습니다.


베트남 에코걸은 '통역사' 라고 또다른 표현으로도 사용되던데 어찌됏든 업체를 통해 프로필 이미지를 제공받고 그걸 토대로 내가 여행하는 날짜와 함께 맞춰 예약하고 해당 날짜에 이용받는 시스템이다. 마지막으로 베트남 남부 쪽으로는 호치민이 있습니다. 최근 한인 사장님들이 운영하는 업소들이 늘어나면서 국내 이용객들의 니즈에 맞춘 코스와 서비스로 무장하고 있어 여행이 자유로워짐과 동시에 찾으시는 분들이 급증하고 있는 편입니다. 업소도 다양하고 접근성도 좋고 가성비도 좋기 때문에 호치민으로 여행을 오시는 분들이라면 베트남 마사지를 충분히 경험해 보실 수 있지만 딱 한 가지 아쉬운 부분이 있는데요 바로 꽁까이 수질이 가장 떨어지는 편이라는 점입니다. 물론 업소별 에이스급 친구들은 훌륭하지만 대부분 보면 하노이 출신으로 하노이에서는 중상타치급 꽁까이가 호치민에서는 에이스가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인 가라오케부터 로컬업소는 직접 찾아가 가격을 알아보았는데 우선 하노이 밤문화의 한인 가라오케KTV 가격부터 알아보도록 하겠다. 한인 가라오케 가격은 업소마다 달랐지만 우선 평균적인 가격부터 알아보도록 하겠다. 보통 셋트 테이블로 주문을 하는데 소주셋트 또는 양주세트 가격으로 나뉘게 된다.소주세트와 양주세트는 대부분 가격이 동일하고 1인당 150$ 술상가격을 받는다.


가라오케에서 적당히 한잔 드신 다음 숙소로 이동, 둘째와 셋째 날 같은 일정을 보냅니다. 오전 티샷, 점심 식사 후 마사지 그 뒤 가라오케 또는 에코걸 이용이십니다. 가라오케를 이용하시게 된다면 아파트먼트나 호텔로 숙소를 예약해드리고 에코걸을 이용하신다면 풀빌라를 추천드립니다. 만약 풀빌라 숙박이 필요치 않으시다면 에코걸과 호텔이나 아파트먼트 숙소 이용하셔도 됩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마사지 매트 천장 위에는 기다란 봉2개가 달려 있고 마사지사가 빨간천 2개를 이용해 다리를 결박한후 거꾸로 메달려 체중을 싣어 지압을 해주는 서비스 해주는 방식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동남아와 한국의 가장 큰 차이점은 바로 문화적 차이 입니다. 모든 전 직원들에게 한국 문화,언어 그리고 유교사상을 바탕으로 한 철저한 교육 마인드를 주입시킴으로써 보다 소비자들의 질 높은 서비스를 만드는데 노력하였습니다. 무언가 요구사항이 있는 손님들에겐 즉각적으로 대처방법 노하우부터 손님응대 방법까지 하나하나 가르쳐 주고 또한 테스트에 통과한 자만이 비로소 손님들 응대를 가능하게 시켰습니다. 보통 손님들은 A코스보단 B코스를 많이들 이용하는 편이다. 40분 마사지는 전신마사지 들어가고 얼굴팩까지 얹어준다.


단순히 떡집 목적으로 간다면 오히려 더 가벼운 마음으로 받고 나올 수 있는곳이다. 발리의 남부지역에는 멋진 관광명소들이 많은데요, 가이드와 함께하는 남부투어+디너+마사지 데이투어라면 하루에도 충분히 알차게 돌아보실 수 있어요. 울루와뚜 절벽 사원을 비롯하여 빠당빠당 비치와 슬루반 비치, 가루다공원 등이 있는데, 이 중에서 고객님이 원하시는 곳을 선택해서 자유롭게 관광해요. 울루와뚜 절벽사원은 절벽 위의 사원과 아름다운 인도양 바다가 어우러져 경치가 무척 아름다워요.


가성비가 좋아 관광객보단 교민들 이용률이 더 높은곳 입니다. 외국에서 모르는 남자들앞에서 빤스 벗는 건 낯설어서 수건으로 가리고 옷을 조신하게 다 벗으면 사우나로 안내해줍니다. 이때 방수핸드백에 지갑, 휴대폰, 담배는 꼭 챙겨가시구요. 사우나로 들어가면 우리가 보통 알고있는 한국의 공중 목욕탕이 등장합니다.


여기서 추천하는 코스는 Super Vip Room 60분 코스와 90분 코스이다. 두 코스가 한화로 약 5000원 정도 차이이기 때문에 넉넉하게 시간을 끊어서 여유있게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이 샵의 가장 큰 장점은 원하는 마사지사로 초이스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대부분 꽁가이들이 연령층이 어리고 실제로 가서 보면 물이 꽤 좋은 편이며 주말에 방문하면 ‘가끔은 이렇게 어리고 예쁜 애가 이런데서 일하네?


저렴한 가격으로 간단하게 받고 가기에 가장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태국이나 베트남 여행 가면 1일 1마사지 실천이지만요. 다른 분들은 마사지 자체가 낯선 분들도 있으시잖아요. 다른 날은 몰라도 여행 마지막 날 정도는 한 번 받아보심 좋아요.

광주오피 광주오피 광주오피 여수오피 광주오피

Report this page